권병찬특집부장 기사입력  2019/06/14 [09:44]
극장에서 ‘2019 FIFA U-20 월드컵 결승전’ 관전한다
메가박스, 총 16개지점에서 위성생중계
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

메가박스는 14‘2019 FIFA U-20 월드컵 결승전을 극장에서 위성생중계 한다고 밝혔다. 이번 생중계는 한국시간으로 오는 16일 오전 1(상영시간: 61525:00~)부터 진행된다.

 

메가박스 코엑스점을 비롯해 총 16개 지점(코엑스·센트럴·동대문·신촌·목동·이수·강남·킨텍스·고양스타필드·백석·영통·분당·송도·대구·부산대·대전)에서 관전이 가능하다.

 

▲     © 권병찬특집부장



U-20 한국 대표팀은 지난 12일 치러진 준결승전에서 남미의 강호 에콰도르를 꺾고 우크라이나와 대망의 결승전을 앞두고 있다.

 

메가박스는 U-20 월드컵 사상 첫 결승 진출 쾌거를 축하하고, 우승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생중계 이벤트를 마련했다.

 

방세혁 메가박스 마케팅팀장은 “U-20 월드컵 사상 첫 결승 진출이라는 기념비적인 순간이 관객들에게 더 특별하게 기억될 수 있도록 이번 생중계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. 이번 생중계 이벤트의 티켓 가격은 1만원이며, 티켓 예매는 메가박스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해 가능하다.

독자님들의 많은 제보와 관심 부탁드립니다.
 
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
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. ⓒ 대한네트워크뉴스
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
제목  
내용
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,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 
배너
많이 뉴스
배너